[구매기 : how to buy this one] 씽크패드 L14 AMD or renoir

@20200824


지마켓에서 할인쿠폰 행사+특정카드사 할인 콤보로 구매할 타이밍이 와서 구매하게 되었다


최종가격은 70만원이 좀 못 되게 구매하게 되었다




구매당시에는 딱히 예약구매라는 단어가 거슬리진 않았다



오히려 250nit짜리의 저가형 디스플레이 패널이란 것이 거슬렸다



사양은 르누아르 4750U

램8기가

SSD 256G

NTSC45%/250nit


No WWlan

상하판 플라스틱 재질


지문인식기


No ir cam

No smart card reader

 

No os


정도의 사양이었다



그런데 정작 문제는 배송에서 터졌다


물량부족으로 한달이 넘게 걸린다는 것.


결국 6주 이상이 걸려서야 내 손에 들어오게 되었다


이럴줄 알았으면 E시리즈 사거나 좀 더 기다려서 hp 엘리트북 시리즈를 예약구매하는게 나을 뻔 하였으나 이미 물건너간 상황이었다


물론 그 시간 동안은 이거 기다리면서 셋팅준비를 진행하였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구매기/개봉기] 킨들 페이퍼화이트 무선충전기

[체험기] 11마존의 사용자경험의 변화에 대해

[구매기/사용기] sandisk ibi photo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