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기]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결산

보통은 내년 1월말경에야 블랙프라이데이~연초 세일 결산을 올리는 게 맞을 것이다


하지만 올해 블프에는 정말 이거다! 또는 홀린 듯이 ㅜ매하게 된 물건들이 없었기에 너무나도 이른 블프 결산을 해보게 되었다



1. 산 것들
1.1. Moto g power on amzn
Tracfone locked phone이다

물론 캐리어락걸린 폰을 휴대폰로 쓰려고 사진 않았다
마침 아마존에서 프리블프세일 비슷하게 50불대에 팔았고 배대지에서의 카드할인 정챗등으로 해서 총비용 7만원대에 가성비 태블릿 대용으로 샀다

화면크기가 6인치대의 폰치홀 디스플레이/램4기가/64기가 스토리지/5암페어짜리 배터리
정도의 사양이다

배터리용량/램용량/ap정도 보고 샀다

배터리타임이 태블렛 대용으로 충분하지 않나 한다

충분히 만족한다

1.2. 켄싱턴 유선 트랙볼 마우스 on aliExpress


1.3. LTE module for thinkpad in ali

1.4. Sim tray for thinkpad on ali

1.5. baseus 120W USB charger on ali





2. 예정했었던 것들

2.1.
SSD나 HDD

언제나 예정엔 없지만 싸다고 보이면 미리 깁해둬야 하는 품목들이다

그런데 굳이 지르지 않았다

국내가격들도 충분히 매력적이었고 앞으로도 더 떨어지거나 해서 블프가격대가 조만간 실현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었다


2.2.
음향기기

2.3.
네트워크기기


2.4.
스마트폰

2.5.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구매기/개봉기] 킨들 페이퍼화이트 무선충전기

[체험기] 11마존의 사용자경험의 변화에 대해

[구매기/사용기] sandisk ibi photo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