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타] 프라모델용 니퍼 구매기





얼마전에 샀던 프라모델 조립용 니퍼를 하나 구매해 보았다.

일명 삼봉 니퍼라고들 흔히 불리는 것인데,

나는 2.4만에 배송비 포함 2.7만에 구매하게 되었다.

어차피 나는 아트나이프나 도색같은 것은 염두에 두지 않았던 터라, 이정도의 염가형 니퍼로 만족하고 더이상의 공구구매는 생략하기로 했다.

얼른 프라모델이나 조립해 봐야지.. 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구매기/개봉기] 킨들 페이퍼화이트 무선충전기

[체험기] 11마존의 사용자경험의 변화에 대해

[구매기/사용기] sandisk ibi photo manager